문의처 : 031-555-3004,3015~3016 / 이메일:help@gtp.or.kr
 

 
   GIDC 인터넷 Backbone LAN과 고객 서버의 직접 접속
   Outsourcing을 통한 비용절감 ( 24시간 관리 인건비, 장소 임대료 등 )
   네트웍과 서버 장비의 동일 Site 관리에 의한 신속한 장애처리 및 최적의 성능유지.
    (고객 전산자원에 대한 관리레벨 설정후 임계치 초과시 실시간 장애통보)
 
IT 투자 비용 절감

독자적인 투자 없이 인터넷 백본, 전원, 방진/방재 시설 등 전문 IDC 설비의 사용으로 IT 인프라 구축 경비 절감
차별화된 품질

인터넷 백본망에 직접 접속함으로써 인터넷 고객들의 접속 속도 증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 인력을 통한 고품질의 서비스 제공
다양한 서비스 제공

기본적인 코로케이션 서비스 뿐만 아니라 운영 업무를 지원하는 매니지드 서비스 제공 / 보안, 백업 등 부가 서비스 제공
전문화된 운영 서비스

가입, 운영, 장애 처리의 일괄적인 제공 및 356일 24시간 상시 운영체제 향후 기술 발전에 따른 신기술 적용의 용이성
 
 
상 면
19inch Rack 및 Caga제공
Network
GIDC 인터넷 백본 연결 (Bandwidth는 고객이 선택)
기 타
공인 IP 할당, 네임서버 제공 (도메인 5개까지 무료 등록)
초기 설치 지원
IDC 기계실 전용공간 서버 설치 및 네트워크 연결
상 면
서버 Size별 Rack 공간 제공
Network
인터넷 백본 연결 (100Mbps Shared)
기 타
공인 IP 할당, 네임서버 제공 (도메인 3개까지 무료 등록)
초기 설치 지원
IDC 기계실 전용공간 서버 설치 및 네트워크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