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핵심가치(PNC)

핵심가치 핵심단어 함의(含意)
세계최고지향
Professional
프로, 전문가, 자기계발, 열정, 변화와 혁신, 글로벌 아마추어가 아니라 프로답게 일한다.
[중소기업지원 세계최고 전문기관GTP]
열린 조직
Networking
소통, 협력, 화합, 신뢰, 존중, 참여, 자율과 책임, 네트워크 혼자가 아니라 공동체와 더불어 한다.
[대내외 상호 소통,신뢰,존중으로 더불어 일하는 GTP]
고객 최우선
Customer First
고객지향, 고객 만족, 고객사랑, 고객섬김 고객(중소기업, 경기도, ASV 등)이 있음으로 우리가 있다.
[고객을 진심으로 섬기는 GTP]
 

□ 인재상(4Cs)

핵심가치 핵심단어 함의(含意)
전문성
Competency
최고전문가, 끊임없는 자기계발, 학습, 목표의식, 글로벌, 스피드, 멀티플레이어 끊임없는 자기학습과 계발을 통해 자기맡은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된다.
[중소기업 기술지원, 자문, 보육의 최고 전문가]
도전정신
Challenge
도전, 개척, 변화, 학습, 꿈, 자아실현, 열정 변화와 도전으로 급변하는 대내외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한다.
[새로운 길을 앞서 개척하는 도전자]
따듯한 품성
Character
멋과 품격, 신뢰, 존중, 협력, 화합, 열린 마음, 긍정적 사고, 기쁨/즐거움 멋과 품격으로 동료와 고객에게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즐기고 섬길 줄 아는 멋과 품격을 지닌 지성인]
사명감
Commitment
중소기업 사랑, 헌신, 뜨거운 가슴, 열정 뜨거운 가슴과 열정으로 중소기업을 위해 헌신한다.
[중소기업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는 따뜻한 동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