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기테크노파크는 지식산업의 기술고도화, 기술집약적 기업의 창업, 경기지역의 산학연관 유기적 협력체제 구축을 위해 출범한 비영리 재단법인입니다.

현재 세계 경제의 글로벌화가 급속히 진전되면서 경제 여건의 불확실성이 갈수록 증폭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특히 대외의존도가 높은 우리나라 경제는 세계정세 변화에 그 어느 나라보다도 큰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실정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우수한 인력확보와 산업 및 기업의 경쟁력확보가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입니다.
이를 위해 경기테크노파크에서는 1998년 9월 설립 이래 기술혁신 클러스터의 조성과 산업기술 인력의 양성, 신기술의 사업화 촉진, 지역 특화기술기업의 육성, 혁신형 중소기업의 발굴과 육성, 글로벌 선도기업의 지역내 유치, 반월시화공단의 구조 고도화, 부품소재 전문기업의 육성, 지역 혁신주체간의 연계협력시스템 구축 등의 과제를 추진해오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추진해온 사업의 확대와 정비를 통해 앞으로도 경기테크노파크는 기업의 성장과 발전을 통한 동반성장으로 경제활성화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경기지역 産·學·硏·官의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통해 종합기업지원기관으로 성장하여 여러 기업인들이 기업 활동에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재)경기테크노파크

이사장   남 경 필